티스토리 뷰

생활정보

삼성 AI 구독클럽 해지방법 및 해약금

도쿄히비도쿄히비 2025. 2. 5. 23:48


삼성 AI 구독클럽 해지방법 및 해약금

 

AI 구독클럽 해지방법

 

AI 올인원 요금제

 

구독 계약 해지 신청 이후 제품 회수까지 완료되어야 구독 계약이 정상 해지

 

 

계약 해지 방법

 

① 구독 해지접수 ② 제품 판정 및 해약금 납부 ③ 제품 회수

 

☑️ 해지접수

AI 구독클럽 고객센터(☎1588-6084)를 통해 직접 접수

 

☑️ 제품 판정

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제품 상태 판정 (제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된 경우 파손료 혹은 분실료가 청구됨)

 

☑️ 해약금 납부

산정된 해약금을 카드로 납부 (알림톡 발송)

 

☑️ 제품 회수

해약금 납부 후 회수 기사 고객 집 방문회수

 

※ 회수 기사가 방문했을 때 제품이 추가 파손되거나 분실된 경우 파손료와 분실료가 추가 청구

※ 품목에 따라 해약금을 먼저 납부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

※ 구독 해지 완료까지 약 5~10일 이상 소요

※ 제품 회수 완료일까지 사용한 월 구독료는 정상 청구

 

 

AI 스마트 요금제

 

☑️ 고객 임의로 제품의 계약 중도 해지 및 반환은 불가, 구독케어만 중도 해지가 가능

 

 

해약금

 

AI 올인원 요금제

 

해약금 구성

회수비, 위약금, 할인 혜택, 사은품, 분실료/파손료

 

 

☑️ 회수비

제품별, 상황에 따라 상이함

 

☑️ 위약금

1) 1년 이내 해지: 잔여 구독료의 30%

2) 1~2년 이내 해지: 잔여 구독료의 20%

3) 2년 경과 후 해지(계약 만료 기간 이전 해지): 잔여 구독료의 10%

 

☑️ 할인 혜택

주문 청약 시 제공받은 삼성 멤버십 포인트 등

 

☑️ 사은품

주문 청약 시 제공받은 사은품 반납 (분실 시 그에 상응하는 금액)

 

☑️ 분실료/파손료

(분실료, 파손료, 위약금 중 높은 금액으로 반영)

1) 분실료: 제품 기준가 ×잔여기간÷총 기간 (제품 기준가: 고객 주문 시점의 삼성닷컴 일시불 혜택가 적용)

2) 파손료: 분실료의 50% (파손 제품 회수 조건)

 

 

해약금 부과 기준

 

☑️ 청약철회

혜택(멤버십 포인트), 사은품

 

☑️ 일반 해지

회수비, 위약금, 혜택(멤버십 포인트), 사은품

 

☑️ 분실/파손 시

계약 해지 및 분실료 혹은 파손료 청구 (위약금과 비교하여 높은 금액을 청구함)

 

 

AI 스마트 요금제

 

☑️ 해지로 인한 별도 해약금 없음, 환불금은 해지 시점 서비스 수행이력에 따라 상이

 

 

홈페이지

 

삼성닷컴 홈페이지 

 

Samsung 대한민국 | 모바일 | TV | 가전 | IT

모바일 | TV | 가전 | IT

www.samsung.com

 

 

출처: 삼성닷컴

 

 


 

삼성전자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 신청방법

 

삼성전자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 구독료 및 신청방법

삼성전자가 1월 24일부터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‘New 갤럭시 AI 구독클럽’ 서비스를 시작합니다.부담 없는 가격으로 1년마다 최신 갤럭시 제품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

bonboncherrybonbonbon.tistory.com

 

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대상 제품 및 신청방법

 

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대상 제품 및 신청방법

갤럭시 간편보상 바로가기  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 - 휴대폰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, 소유하고 있는 갤럭시 제품을 판매하고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- 간편보상의 모든 과정은 'Likewize코

def.tokyohibi.com

 

삼성전자 고객센터 문의방법(온라인, 전화, 방문)

 

삼성전자 고객센터 문의방법(온라인, 전화, 방문)

전화 상담 일반상담 ☎ 1588-3366월∼금요일 (오전 9시 ∼ 오후 6시) 토요일 (오전 9시 ~ 오후 1시)  전화 상담 예약 원하는 시간대에 전화 상담  삼성케어플러스 상담 ☎ 1588-4190월∼금요일 (오

def.tokyohibi.com